서면렌즈삽입술 원데이로 빠르게!

# 라식, 라섹이 안된다면 다음 선택사항은?


라식 라섹은 각막을 절삭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각막의 두께가 수술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데요. 너무 얇은 각막을 가지고 계시거나, 각막의 질환이 있는 경우, 고도근시로 많은 양의 절삭이 필요한 경우 등 수술이 어려운 부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라식, 라섹이 안 될 경우 시력교정을 포기 해야하나구요? No! 라식 라섹이 불가능한 분들에게 아이시티안과에서는 안내렌즈삽입술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본래의 각막은 건드리지 않은 채, 특수 재질의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인데요. 삽입된 렌즈를 제거만 하면 원래의 상태로 복구가 가능하여 부작용 적은 안전한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 서면렌즈삽입술, 삽입위치에 따라 선택이 달라진다.


렌즈삽입술은 한가지만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환자분의 각막 상태, 생활환경, 직업 등에 따라 다양하게 렌즈의 재질 및 수술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후방 유수정체 렌즈 : 수정체 바로 앞에 인공 수정렌즈를 삽입합니다. ICL, 토릭ICL, 아쿠아 ICL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 우각지지형 렌즈 : 수정체 양쪽을 감싸고 있는 홍채 전방에 삽입하여 홍채 자체에 고정하는 렌즈입니다. 알티산, 알티플렉스가 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홍채지지형 렌즈 : 가장 표면의 각막과 홍채 사이의 공간에 렌즈를 끼워서 위치시키는 수술법입니다.



# 서면렌즈삽입술, 업그레이드 된 아쿠아ICL로!


기존의 ICL에성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버전의 렌즈 삽입술인 아쿠아ICL을 소개합니다. ICL + 방수흐름을 원활하게 해줄 수 있는 360 ㎛이 추가된 렌즈인데요. 이 구멍으로 인해 각종 부속물, 잔여물 등에 의해 생길 수 있는 막힘 현상을 방지하고, 방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부작용을 현저히 줄이고 있습니다.


보다 촉촉하고 안전하게!

아쿠아ICL로 교정하자!

특히 고도 근시와 원시의 시력교정에 탁월한 방법으로 각막과 수정체는 그대로 보존한 채 삽입이 진행됩니다. 인체 친화적인 콜라머 재질로 만들어진 렌즈를 삽입하기 때문에 시력개선 효과가 우수하며, 수술 후에도 각막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라식, 라섹에 비해 교정범위의 대상이 넓다는 것! 각막질환으로 조직의 제거가 어렵거나, 각막 두께가 너무 얇은 분들도 가능하답니다.



# 서면렌즈삽입술, 아쿠아ICL의 장점과만 쏙쏙 알아보기!


01. 각막을 그대로 보존하는 교정술로 얼마든지 원상 복구가 가능하다.

02. 각막두께가 얇아 라식 라섹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가능하다.

03. 수술 후에도 근시 퇴행이 거의 없어 안정적인 시력유지가 가능하다.

04.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삽입되는 후방형렌즈로 외관상 렌즈가 보이지 않는다.

05. 라식으로 인한 각막절편 이탈, 각막 돌출증 같은 부작용 위험이 없다.

06. 방수의 흐름이 원활하여 수술 후 흔히 올 수 있는 안구건조증을 줄일 수 있다.

07. 시력회복 속도가 빠르다.

08. 홍채 절개로 인한 녹내장, 홍채염 발생 가능성이 없다.

09. 홍채절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흰띠 현상, 홍채 구멍 막힘 현상으로 인한 안압 상승 증상이 없다.



# 서면렌즈삽입술, 원데이로 스피드하게!


기존의 렌즈삽입술의 경우 안압 상승을 막고, 방수 움직임을 원활히 하기 위해 홍채 절개술을 시행 후 렌즈삽입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아쿠아ICL의 경우 홍채절개술을 시행하지 않기 때문에 이로 인한 내원 및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자분의 눈 상태만 적합하다면 렌즈삽입술을 하루 안에 클리어 하실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원데이 진행은 정밀한 검진이 중요합니다. 50여가지의 필수 검사가 모두 진행된 후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술이 시작되기에 안전성은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아이시티안과의 렌즈삽입술 지금 선택하실 때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Dr. 아이시티

함께하고 싶은 안과, 아이시티안과 입니다^^ 좋은정보 소통해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5-1 ☏ 051.817.0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