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노안라식vs렌즈삽입술, 다른 점은? 


# 눈이 침침하고 글씨가 흐릿 흐릿? 지금 당신은 노안일 수 있습니다. 


책이나 신문,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볼때 눈앞이 어둑 어둑 해지거나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 어떤 걸까요? 맞습니다. 바로 노안의 증상입니다. 과거에는 노안이 발생하면 돋보기로 교정하는 방법 밖에 없었죠. 그러나 이제는 돋보기가 아니라, 다시 젊었을때의 시력을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중장년층의 시력 되찾기, 노안교정으로 가능합니다. 


100세시대, 제2의 인생은 60세부터라는 말이 있습니다. 중장년층의 상당수가 더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위해 노안을 교정하고자 합니다. 생활하는데 노안이 굉장히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잘 보이던 게 어느 날부터인가 잘 보이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안경을 쓰신다면 몇일간 안경을 벗고 생활해 보세요. 그 불편함이 어떤 느낌인지, 잘 알게 되실 거예요. 





# 반영구적 노안 교정, 어떤 방법을 선택해야 할까?

: 부산 노안라식, 그리고 렌즈삽입술, 어떤 노안 교정술인지 알아봅시다! 


<프레스비맥스 노안라식>


하이브리드 노안교정술, 세계적으로 성능을 인정 받은 아마리스 1050RS RED 레이저를 통해 라식, 라섹처럼 노안을 효과적으로 교정할 수 있는 수술방법 입니다. 노안라식, 어떤 수술인지 궁금하시죠? 기존 노안라식은 단순히 한쪽 눈에 근시를 남기는 방법이라면, 프레스비맥스 노안라식은 구면수차를 줄이고 초점 심도를 변화시키는 진정한 의미의 노안교정수술 입니다. 


이는 Monovision 방식의 근시성 노안과 Multifocality 반식의 원시성 노안 모두 안전적인 교정이 가능해졌습니다. 탁월한 교정효과와 안정성이 과학적, 통계적으로 입증 되어 있습니다. 


! 단안시방식, 다초점방식의 차이점은? 


: 단안시방식은 손처럼 눈도 주도적으로 사용하는 주시안, 비주시안이 있는데 주시안은 원거리가 잘 보이게 하고 비주시안은근거리가 잘 보이게 하는 방법입니다. 수술 후에 일정 기간이 지나면 뇌는 양쪽 눈의 거리감 차이에 자연적응 하기 때문에 근거리, 원거리 등 필요에 따라 눈을 사용해 잘 볼 수 있게 됩니다. 


: 다초점방식은 렌즈처럼 비구면 형태가 되도록 해 가까운 곳이나 어느 곳을 보더라도 잘 보일 수 있게 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초점심도를 확장시키는 원리를 사용 합니다. 각막을 비구면이 되도록 변화시켜 근거리를 볼 때는 각막 중심부로, 원거리를 볼 때는 초점을 깊게 하여 어느 곳을 볼때나 잘 보일 수 있게 하는 방법입니다. 





# 부산 노안라식, 하이브리드 레이저 노안수술 


이제 단안시방식과 다초점 방식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단안시방식은 교정효과는 좋지만 양안의 시력차이로 인해 불편함이 있고 교정 범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초점방식은 양안 균형은 유지 되지만 근거리 시력 상승 효과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프레스비맥스 레이저 노안교정은 단안시, 다초점 방식을 동시에 이용합니다. 그래서 각각의 한계를 극복, 유효한 근거리 시력을 확보하는 신개념 교정입니다.


1. 빠른 레이저 빠른 회복 - 가장빠른 레이저 속도로 빠른 수술시간과 초정밀 열에너지 분산 시스템으로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2. 안전한 수술 - 7차원 안구 추적 장치를 이용해 안구의 움직임을 미리 예측해 최소 에너지 및 열발생 제어를 통한 조직 손상 없는 안전한 수술입니다. 


3. 반영구적 효과 - 환자의 97%가 수술 결과에 만족했으며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졌으면 수술을 받을 것이냐는 질문에 97%의 환자분들이 다시 하겠다고 했습니다.


4. 첨단 정밀 검사아 종합 검진 - 시력교정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일단 현재, 지금의 눈 건강상태 입니다. 수술 전 종합정밀검사를 통해 수술 가능여부를 파악, 백내장과 녹내장 등의 망막 질환 등 안질환의 진단이 가능합니다. 





# 부산 노안교정렌즈삽입술이란? 

백내장 수술 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게 되는 기존의 인공수정체는 단초점이므로 가까운 곳을 볼때에는 어쩔 수 없이 돋보기를 써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다초점 인공 수정체를 삽입함으로써 근거리까지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안렌즈삽입술, 다음과 같은 시력문제를 한번에 교정이 가능 합니다.





백내장 수술 / 근거리 / 난시 / 근시, 원시 / 중간거리 


100% 커스터마이징, 노안교정 렌즈삽입술 

다양한 렌즈 선택의 폭은 개개인의 특성에 가장 맞는 최상의 결과를 전합니다. 


1. 맞춤수술 - 눈 형태에 따라 세분화하여 개인별 노안교정 맞춤형 다초점 수술이 가능합니다. 


2. 돋보기 없는 일상생활 - 근거리, 원거리를 동시에 교정, 노안을 교정하여 돋보기 없는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3. 조절력 증가 - 기존 단초점 수술보다 조절력을 증가시켜 근거리 작업시 피로도를 감소시킵니다. 


나이, 직업, 취미, 생활환경, 눈 상태에 따라 개개인의 특성에 가장 알맞은 렌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각막 굴절상태를 최적으로 만들어 주는 추가 레이저 교정을 함께! 함께하는 안과, 아이시티안과에서 노안, 제2의 시력을 되찾으세요.^^




블로그 이미지

Dr. 아이시티

함께하고 싶은 안과, 아이시티안과 입니다^^ 좋은정보 소통해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5-1 ☏ 051.817.0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