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EVO 아쿠아 ICL 베스트센터에 선정 됐어요!


# 아이시티안과, 차원이 다른 렌즈삽입술 EVO 아쿠아 ICL 베스트센터가 되다! 


EVO 아쿠아 ICL이 무엇이냐고요? 아쿠아 ICL에서 한 차원 더 진화한 것이 바로 EVO+ 아쿠아 ICL 입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상세하게 알아볼까요? 


먼저 아쿠아 ICL이란 무엇인지부터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쿠아 ICL은 기존 후방 안내렌즈삽입술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홍채 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신개념의 안내렌즈 삽입술이죠. 환자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홍채절개술을 하지 않고도 방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안전하고, 또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안내렌즈 삽입술 중 가낭 앞선 기술이라 할 수 있죠. 


ICL은 각막과 수정체를 그대로 보존하면서 렌즈 삽입을 통해 시력을 교정하기 때문에 시력교정을 받았으나 시력 감퇴가 일어난 분들이나 라식, 라섹이 어려운 경우에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특수하게 고안된 렌즈를 삽입하여 반영구적인 시력교정을 하는 고도의 신기술로 생체 친화적인 콜라머재질이라서 인체에 안전합니다. 





방수의 흐름에 장애가 발생하면 이로 인해 색소 녹내장이나 홍채염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고 흰띠 현상 홍채구멍 막힘 등으로 인한 안압상승 등의 증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쿠아 ICL은 다릅니다. 방수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회복, 홍채절개술도 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면에서는 안심, 또 안심하셔도 좋겠습니다. 


# 그렇다면 EVO 아쿠아 ICL은 뭐가 다를까?


한 단계 발전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넓어진 광학부로 빛번짐을 완화, 눈부심 또한 잡아줍니다. 또 얇은 각막도 시력 교정이 가능하며, 시력 향상은 정확하면서도 그 회복속도가 빠릅니다. 또 렌즈 내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서 눈을 보호하는 역할도 가능합니다. 


부산 EVO 아쿠아 ICL, 한 마디로 업그레이드 버전이죠?





아이시티안과에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원데이 수술이 가능합니다. 홍채절개술을 시행하지 않기 때문에 내원 및 시간이 절약 됩니다. 환자에 따라 안내렌즈삽입술이 어려운 눈이 있어서 사전 눈 상태 검사를 꼼꼼히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안내렌즈삽입술 수술 프로세스>

1. 정밀 검사진행 > 2. 렌즈 주문 > 3. 안내렌즈삽입술 수술


소중한 눈을 위한 혁신, 이제는 새로워진 EVO 아쿠아 ICL을 만나 보세요!^^




블로그 이미지

Dr. 아이시티

함께하고 싶은 안과, 아이시티안과 입니다^^ 좋은정보 소통해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5-1 ☏ 051.817.0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