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안내렌즈삽입술, 노안교정 안전하고 확실하게 


# 노안에도, 안내렌즈삽입술이 가능한가요? 


나이가 들수록 건강을 위한 선택이 많아집니다. 좋은 시력을 유지하고 눈건강을 지키고 싶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감은 또 그만큼 커지죠. 그러나 눈은 노화가 진행되고, 결국 노화로 인한 질환이 발생하게 되면 수술이 필요한 시점도 오게 됩니다. 결국, 얼마나 평소 눈 건강을 잘 챙기느냐와 수술 시점에서 빠른 조기 진단과 정확한 검사, 안전한 수술을 제대로 받느냐가 중요해 집니다. 


나이가 들면,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가 바로 노안 입니다. 잘 보이지 않는 답답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이 크죠. 어쩔수 없이 돋보기를 써야 하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생깁니다. 대표적으로 눈의 노화가 원인인 백내장이 발병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수술을 고려하게 되죠. 


기존에는 백내장 수술 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게 되는데 기존 수정체는 단초점이므로 가까운 곳을 볼때는 돋보기를 써야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초점 인공 수정체를 삽입함으로써 근거리 까지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백내장 수술, 근거리 교정, 난시 교정, 근시, 원시 교정, 중간 거리 모두 한번에 해결 가능한 부산안내렌즈삽입술, 노안도 이제는 더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0% 커스터마이징, 노안교정! 아이시티안과는 다양한 렌즈 선택의 폭으로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결과로 만족도를 높여 드립니다. 


# 나이, 직업, 취미, 생활환경, 눈 상태에 따른 렌즈 선택 가능 

: 수술 후 각막 굴절 상태를 최적으로 만들어 주는 추가 레이저 교정 


1. 맞춤 수술 : 눈 형태에 따라 세분화 하여 개인별 노안교정, 맞춤형 다초점 수술이 가능합니다. 


2. 돋보기 없는 생활 : 근거리, 원거리를 동시에 교정할 수 있으므로 노안을 교정해 기존 수술과 달리 돋보기를 착용하지 않아도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3. 조절력 증가 : 기존 단초점 수술보다 조절력을 증가시켜 근거리 작업시 피로도를 낮췄습니다. 


<부산안내렌즈삽입술, 노안교정 이런 렌즈 있습니다>


- 테크니스 


테크니스는 미국 AMO에서 개발한 특수 인공수정체로 백내장과 노안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특수렌즈 입니다. 테크니스 인공수정체는 돋보기 없이도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를 모두 잘 볼 수 있는 노안교정용 인공수정체로 비구면 처리가 되어 있어 백내장에 의한 수차 증가를 효과적으로 교정해 시력의 선명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자외선을 차단하는 특수렌즈로 블루라이트를 흡수하여 대비감도가 좋습니다. 근거리 시력이 다른 렌즈에 비해 우수합니다. 주간 시력은 물론 야간 시력을 보장합니다. 수술 후 안경을 쓰지 않더라도 원거리를 0.8이상으로 보는 경우가 86%였습니다. 





- 레스토 

레스토 렌즈삽입술은 백내장과 노안을 동시에 치료해주는 최첨단 수술법입니다. 기존의 수술이 뿌옇게 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먼거리, 근거리만 잘 볼 수 있는 인공수정체를 넣어주는 수술이었다면 레스토 렌즈 삽입술은 근거리, 원거리를 동시에 볼 수 있게 하는 특수렌즈를 눈 속에 넣어주기 때문에 백내장도 치료하고 돋보기도 벗게 해주는 방법입니다. 미국 알콘사가 제작한 최신 다초점 인공수정체로 시력의 질이 우수합니다. 


세계가 인정한 노하우로 특허받은 기술인 아포다이즈드 회절기술을 이용해 망막에 도달하는 빛의 양이 자동조절되어 근거리나 원거리를 잘 볼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이용 합니다. 특히 표면중심부에는 12개의 동심원이 머리카락 50분의 1에서 300분의 1로 높이가 점차 줄어들도록 미세하고 정교하게 가공되어 있어 근거리와 원거리 초점 2개가 생기도록 했으며 기존 문제점이던 근거리 시력, 야간 시력장애, 달무리 빛번짐 현상 등을 현저히 감소시켰습니다. 단, 모든 백내장 환자에게 시술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심한 난시가 있거나 직업상 야간 운전을 자주 하는 등이라면 충분히 사전 검사 후 담당의와 상의 하는게 좋습니다. 





- 리사트리포컬


리사트리 렌즈는 독일의 칼 자이스사에서 만든 다초점 인공 수정체로 원거리와 근거리를 동시에 볼 수 있게 하는 특수렌즈 삽입술 입니다. 리사트리 렌즈는 160년 전통의 광학 전문기업인 독일의 칼 자이스에서 제작한 렌즈로 가장 최근에 개발된 다초점 인공수정체 입니다. 


원거리, 근거리 동시교정의 리사렌즈가 원거리, 중간거리, 근거리 종시교정으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렌즈의 특수한 디자인이 시력의 질을 높였습니다. 기존 노안교정 렌즈는 시력을 높이는 대신 중간거리가 불편한 단점이 있었습니다. 리사트리포컬 렌즈는 컴퓨터 거리와 독서거리를 모두 향상시키는 노안교정 렌즈 입니다. 







- 렌티스 


렌티스 렌즈는 2009년 독일 Oculentis사에서 개발한 노안교정 인공수정체로써 최신의 기술이 집약된 노안교정 렌즈 입니다. 다초점의 원리를 이용해 원거리, 근거리를 모두 교정하는 섹터형 인공수정체로서 기존의 인공수정체와는 달리 광학부에 동심원을 만들지 않아 사물을 보다 밝게 볼 수 있고 빛번짐을 최소화한 렌즈 입니다. 


안내렌즈삽입술은 각막을 깍아내는 수술이 아닙니다. 우수한 중간거리 시력 향상이 탁월하고 빛 손실이 7%내외로 타 렌즈에 비해 실내, 야간 조명에서의 시력이 우수합니다. 렌티스 Mplus 렌즈는 동심원이 없고 근거리 시력을 위한 섹터형으로 내장되어 있어 동심원이 있는 다초점 렌즈에 비해 번짐이 적습니다. 


안전하고, 선명한 시력, 노안으로 인한 불편함 더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부산안내렌즈삽입술, 노안교정을 위한 선택 아이시티안과와 상담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Dr. 아이시티

함께하고 싶은 안과, 아이시티안과 입니다^^ 좋은정보 소통해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5-1 ☏ 051.817.0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