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 다른 1위, EVO플러스 부산 아쿠아 렌즈삽입술


# 아쿠아 ICL에서 한 차원 더 진화한 EVO플러스 아쿠아 ICL 이란?


아쿠아 ICL이란 홍채 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한 안내렌즈삽입술 입니다. 절개를 하지 않고도 방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환자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각막과 수정체를 그대로 보존하면서 눈 속의 수정체 앞에 렌즈를 삽입,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방법으로 특수 콘택트렌즈를 삽입하게 되어 영구적인 시력교정을 돕는 신기술 입니다. 


외부에서 렌즈가 전혀 보이지 않고 우리 몸에 친화적인 콜라머 재질입니다. 각막을 깍지 않고 절개술이 필요 없으므로 수술 후 회복 또한 빠른 편입니다. 당연히 눈에도 더 안전하지요. 지금까지 시력교정 수술 중에 가장 우수한 후방렌즈로 꼽히고 있습니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고 안구건조증 발생 확률 또한 적어 지금까지 전 세계 74개국에서 70만 건 이상 시술되었습니다. 아직 우리 나라에서는 라식, 라섹을 더 많이 하지만 안내렌즈삽입술 또한 세계적으로 많이 시행되는 수술입니다. 라식, 라섹의 경우 대부분의 환자들이 1번 이상 하기 어려운데, 렌즈삽입술의 경우 문제가 있으면 렌즈만 제거하면 되기 때문에,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하고 및 영구적인 시력교정을 원하는 분들에게 더 만족도가 있습니다.


이러한 아쿠아 ICL이 한 단계 더 발전 2017년 EVO플러스 아쿠아 ICL이 도입되었습니다.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 부산 렌즈삽입술, EVO플러스 장점 한눈에 보기 


- 라식, 라섹 수술과 달리 각막을 깍지 않아 각막이 그대로 보존 됩니다. 

- 각막 두께와 상관없이 수술 가능 및 수술 전 원상 복구가 가능합니다. 

- 방수 흐름이 원활한 작은 구멍이 뚫려 있어 홍채절개술이 불필요 합니다. 

- 수술 절개 부위가 3mm 이하로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 렌즈 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눈을 보호해 줍니다. 


특징을 조금 더 살펴 볼까요? 


1. 각막을 그대로 보존, 얇은 각막도 수술이 가능한 렌즈삽입술 입니다.

2. 광학부 중심의 작은 Hole, 홍채절개술 없이 원활한 방수 흐름이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3. 가장 안전한 콜라머 재질, 인체에 친화적인 콜라겐+헤마의 결합으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4. 넓어진 광학부, 확장된 광학부로 빛번짐과 눈부심을 완화시켜 줍니다. 





# 부산 아쿠아 렌즈삽입술도 원데이 수술이 가능하다고요? 


홍채절개술을 시행하지 않기 때문에 경과 관찰에 필요한 내원 및 시간이 절약됩니다. 그래서 수술 일정이 신속하게 진행되고, 환자의 눈 상태에 따라 원데이 수술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수술 과정은 먼저 눈 상태를 파악하기 위한 정밀 검사, 눈에 맞는 렌즈 주문, 그 다음 렌즈삽입술이 시행 됩니다. 


방수 흐름의 장애로 인한 색소 녹내장, 홍채염 발생 가능성이 낮고 흰때 현상, 홍채 구멍 막힘 현상으로 인한 안압 상승 등의 기존 부작용을 줄였기 때문에 기존 안내렌즈삽입술 보다 더 안전합니다. 


라식, 라섹 수술이 어려우세요? 

안경이나 렌즈로부터 자유롭고 싶으세요?

이제 새롭게 더 발전된 아쿠아 렌즈삽입술로 더 밝고 맑은 세상을 만나보세요!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위해, 아이시티안과가 합께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Dr. 아이시티

함께하고 싶은 안과, 아이시티안과 입니다^^ 좋은정보 소통해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5-1 ☏ 051.817.0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