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달맞이길, 5월 황금연휴 이 곳 어때요? 


#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송정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와우산 중턱 고갯길 


달맞이 고개라고도 불리는 고갯길로 벗나무와 소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해안도로, 유명한 드라이브 및 산책 코스 입니다. 고갯길  가장 위에는 달맞이 동산이 있고, 그곳에는 해월정이 있습니다. 달맞이길에는 카페, 레스토랑 등이 있으며 대부분 바다를 전망으로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관광명소 입니다. 달맞이길 워룰은 대한 팔경중 하나로 꼽힐 만큼 장관입니다. 


달맞이길 명소, 황금연휴에 들러 보세요! 


<1> 커피비경에 소개된 까사오로 


전망이 정말 일품인 까사오로, 커피비경에 소개될 만큼 유명합니다. 호텔 라운지바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와플이 유명한데, 커피 맛 또한 좋습니다. 시간만 허락된다면, 여유롭게 저 멀리 바다를 바라보면서 달달한 디저트와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시기 딱 좋은 곳입니다. 연인, 친구 끼리 와도 좋지만 혼자만의 사색을 즐기기에도 나름 분위기 이는 곳이에요. 


<2> 작품이 머물러 있는 예술 카페, 반 


카페 안에 그림들이 참 많아요. 작품들을 볼 수 있어 흥미로운 곳입니다. 이 카페 또한 넓은 동선이 장점,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카페 맛도 좋지만, 커피 잔도 너무 예쁩니다. 편안하면서도 예술의 느낌이 가득한 카페, 반은 다소 가격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3>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 아델라7


출출함이 느껴져 디저트 생각이 난다면 아델라7 카페에 들러보세요. 빵, 케이크, 쿠키의 맛이 아주 좋기로 유명해요. 창가에 앉으면 멀리 바다도 보이고요. 이곳은 커피를 마시러 오는 것도 그렇지만 디저트 사러 오는 분들도 꽤 많답니다.


<4> 엔틱한 분위기가 고풍스러운 곳, 첼시 


인테리어로 유명한 카페 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그려봤을 그런 인테리어, 엔틱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분위기 때문인지 사람이 많은데도 그렇게 시끌벅적 하지는 않습니다. 햇살 좋은 날에는 야외 테라스에 나가서 한 잔 해도 좋을 듯 해요. 엔틱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커피 잔, 역시 맛에는 시각적인 요소도 빼놓을 수가 없네요. 커피도 커피지만 디저트 맛도 꽤 괜찮다고 입소문이 나있어요. 식사 후에 이야기 꽃을 피우기 아주 좋은 분위기 있는 카페랍니다. 


<5> 24시간, 언제든 오세요! 할리스 커피 


달맞이길에 있어서 일까요? 여느 할리스 커피보다 더 외관이 예쁘게 느껴진답니다. 나름 주차 공간이 넓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에게 좋아요. 계단을 올라가면 포토존도 있고요. 24시간 운영을 하기 때문에 야경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드라이브 하다가 잠시 커피 한 잔 하기 딱 좋은 카페 랍니다. 





부산 달맞이길, 황금연휴에 들러보면 어떨까, 소개해 드렸습니다. 달맞이길 하면 전망, 그리고 카페를 빼놓을 수 없기에 전망 보기 좋은 카페. 눈이 즐거운 카페들을 알아보았네요. 연휴, 날씨도 좋다고 하니 딱히 계획이 없으시더라도 바깥 활동을 해보세요. 


우리 몸도 광합성이 필요하니까요. 건강을 위해서는 좋은 것을 보고 좋은 것을 먹고 느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Dr. 아이시티

함께하고 싶은 안과, 아이시티안과 입니다^^ 좋은정보 소통해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95-1 ☏ 051.817.0006

,